THE 여성 비타민 추천 DIARIES

The 여성 비타민 추천 Diaries

The 여성 비타민 추천 Diaries

Blog Article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시장 #건강기능식품트렌드 #건기식 #눈건강 #뉴스룸 #대웅제약 #대웅제약뉴스룸 #셀프메디케이션 연관 콘텐츠

여성 종합비타민을 최근 내돈내산으로 구입했습니다. 살아가면서 필요한 영양제의 종류는 많지만 그래도 가장 기본적이면서 우선적으로 먹어야 할 영양제는 종합비타민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에게 반드시 중요한 영양성분 중 하나입니다. 그러한 철이 빠져있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겠습니다.

 삭제하기  댓글모아보기 일반 인식에서는 같은 느낌의 식품이었는데, 확연히 다르군요.잘 알겠습니다. 답글쓰기

남성의 에너지, 면역력, 심혈관 건강, 눈 건강, 전립선 건강 등을 지원합니다. 하루에 한 정을 복용하면 됩니다.

전분, 말토덱스트린, 식물성 스테아레이트, 인산이칼슘, 이산화규소(부형제), 미결정셀룰로오스(부형제)

비타민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을 만들고, 바꾸고, 분해하는데 꼭 필요합니다. 정상적인 신체활동을 하거나 각종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면역 기능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반면에 일반식품에는 해당 기능을 가진 성분이 조금 들어 있거나 유효성에 대한 기능성 평가를 받지 못한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봄철 꽃가루로 인한 건강 적신호 주의보 황사 · 미세먼지! 가볍게 생각하지 말아라~ 소변색깔, 소변냄새로 건강상태를 알 수 있다? 중년 남성들이여! 뱃살과 스트레스 날려버려~~

게다가 쿠팡에서 쉽고 저렵하게 구매할 수 있어 저도 얼라이브 데일리 포 우먼을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비타민이 종합적으로 들어가 있다는 점에서는 가성비 제품입니다.

또한, 자신이 알레르기가 있는 성분이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 있는지도 확인하세요.

건강기능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드신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또 섭취 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먹어야 합니다. 특정 질환을 앓고 있거나 어린이, 임산부 또는 수유부, 노인 등은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로 종합비타민이더라고 하더라도 멀티비타민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있는 만큼 제품함유량 비타민 부족시 증상 표기를 확인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Report this page